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이캡코리아㈜, 코엑스 국제전기전력전시회 참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방화커버 신제품 선보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19 [18: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코엑스 국제전기전력전시회에 참가한 아이캡코리아㈜ 부스 전경.  © 화성신문



아이캡코리아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열린 ‘2022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했다.

 

한국전력기술인협회가 주최한 이번 전시회는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전기 관련 신기술과 신제품을 출시해 정부, 공공기관, 관련단체와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캡코리아는 실리콘 절연튜브와 트레이 관통부 내화채움재 Firezero Tray Type 방화커버를 생산하는 회사다.

 

실리콘 절연튜브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KS 표준(KS C 2103 비압출성형 실리콘 절연슬리빙)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해 11일 시행된 한국전기설비규정 및 전기설비기술 기준에서 의무적으로 사용하도록 규정됐다.

 

트레이 관통부 내화채움재 Firezero Tray Type 방화커버는 신규 개발 제품이며, 내화채움시공(방화구획)시 평생 재시공이 필요 없는 가장 이상적인 방화구획 제품이다. 기존 제품은 케이블 공사를 할 때마다 방화구획을 훼손하고 재시공을 해야 하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었다. 공사비가 증가하는 원인으로 작용했다. 아이캡코리아의 신규 제품은 열팽창 실리콘 발포재를 활용한 완성형 타입의 방화커버다. 공사비 절감과 법규 위반 예방의 효과가 있다.

 

아이캡코리아임장호 대표는 아이캡코리아 제품이 국내외에 많이 알려지고 많은 곳에 활용됨으로써 지구촌 안전 경쟁력 제고에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