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솔빛초, 학생이 직접 만든 ‘칭찬데이’ 행사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5/18 [11: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솔빛초 학생자치회 임원들이 학생들의 등굣길 칭찬데이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솔빛초등학교(교장 최병열) 학생자치회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있는 5월을 감사의 달로 선정해 학생들이 직접 5~13일까지 칭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학생자치회가 기획한 이번 행사는 친구들이 서로의 우정을 다지며, 칭찬이 학우에게 보이는 긍정적인 영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자치회 임원은 칭찬데이를 홍보하기 위해 칭찬편지지를 나눠 주며 캠페인을 펼쳤고, 이에 300여 명이 넘는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특히 친구들과의 우정을 추억할 수 있도록 칭찬데이에 참여한 학생의 사진을 찍어 중앙현관에 전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은 이번 칭찬데이 덕분에 칭찬의 장점을 알게 됐고, 친구와의 우정을 더욱 단단히 다질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솔빛초 학생자치회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한 캠페인 활동, 학생들이 만드는 교가 영상 제작, 리더십 연수 등 양한 활동을 우리 학생자치회에서 주도적으로 기획해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