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 어린이 불조심 사진 공모전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2/04/08 [09: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소방서 전경.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서장 한경복)는 밝고 건강하게 상장해야 할 어린이를 대상으로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어린이 불조심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전했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초등학생 및 초등학생 포함 가족단위 누구나 대상이 되며 44~2918시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주제는 화재예방 · 소방안전 · 피난대피와 관련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11작품 출품 가능하다.

심사기준은 주제내용의 적절성, 표현의 전달력, 창의성 등이며, 화재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우수작품 시상은 총 6점으로 최우수 1, 우수 2, 장려 3명에게 오산소방서장 상장 및 상품이 수여된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511일에 오산소방서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오산소방서 홈페이지 또는 오산소방서 재난예방과(031-8059-73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복 오산소방서장은 어린이 불조심 사진 공모전을 통해 생활 속 안전문화가 확산되고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 또한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기에 많은 이들의 참가를 권한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