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영애 화성시의원,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 FIRST 지방자치 ‘조례혁신 부문’ 대상 수상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1/21 [09: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공영애 화성시의원.  © 화성신문


  

화성시의회 공영애 의원이 20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2년 제9회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에서 FIRST 지방자치 조례혁신 부문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지식경영대상은 정치·경제·사회·문화·교육·체육·예술·봉사 등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 지식경영과 나눔경영, 그린경영, 윤리경영에 앞장서고 국민 행복지수에 공헌한(First Mover & Fast Follower) 공신자를 발굴해 분야별 선도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공영애 의원은 화성시 청년 기본 조례화성시 인구정책 기본 조례를 제정해 청년과 인구문제에 대한 정책을 선제적으로 마련했다.

 

공 의원은 경기도의원 재직 시 정신질환자 및 노인에 대한 조례 제정으로 정신질환자에 대한 구체적인 사업을 실시하도록 하고 노인 학대 예방사업을 확대 전개하도록 하는 한편, 의약품 안전사용 조례 제정으로 시민이 의약품 투약에 안전성을 기하도록 하는 등 시민의 건강 및 의료행정 체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하였다.

 

공영애 의원은 맡은 바 소임을 다하려고 노력했을 뿐인데 귀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화성시의 균형 잡힌 발전을 위해 늘 시민의 곁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대변자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