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 2022년 진로강사·강연팀 모집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1/11 [16: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에서 2022년 진로강사와 강연팀을 모집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는 2022년 센터사업을 함께 할 진로강사와 강연팀을 모집한다고 7일 전했다.

 

현재 센터는 경기도 자유학년제 시행에 따라 화성형 진로교육 실현을 위한 다양한 진로탐색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학생들의 흥미와 적성을 탐색하는 흥미잡다/흥미잡다플러스·현직 전문 직업인들이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진로강좌 직업잡고/직업잡고플러스기업자 정신과 4차 산업 등을 기반으로 창업·창직을 교육하는 창창한 진로교육3개 진로탐색 분야의 진로강사 80여명을 선발할 예정 강연과 공연이 결합된 문화·예술 분야의 진로탐색 프로그램 진로상상쇼사업에서는 강연팀 8개 팀을 공개 모집할 예정이다.

 

진로강사와 강연팀 지원 접수를 위해 17~21일까지 지원서류를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로 우편 또는 각 사업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가능하다.

 

심사를 걸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센터 진로강사로 위촉하며, 관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활동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과 제출 서류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사즁학제지원센터(꿈이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현택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장은 학생과 학교, 지역과 주민이 함께 행복한 화성형 진로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역량 있는 강사·강연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태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참여의 교육과 함께 나눔으로 미래 교육가치를 만드는 화성을 위해 자유학년제지원사업을 함께 할 유능한 인력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