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어울림복지관, 동탄2 취약계층 지원 위한 기금 마련 행사 개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11/12 [16: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어울림복지관에서 진행한 ‘다시 일상, HELLO-WIN’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즐기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성규)11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금마련 행사 다시 일상, HELLO-WIN’을 개최했다.

 

이번 어울림 행사는 코로나로 지친 지역주민의 여가 문화 생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취약계층의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는 지역주민 동아리의 재능기부와 추억의 게임 달고나 빼기체험 부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으며, 지역주민들은 오랜만에 이렇게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의 플리마켓과 어울림 바자회를 함께 운영해 모금된 금액은 동탄2신도시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최성규 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지역주민에게는 활력을 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게는 따뜻함을 전하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따뜻한 마음으로 모인 모금액은 취약계층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