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념 공연 시민참가자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7/22 [18: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운영)814일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을 맞아 비대면 기념 공연을 진행한다.

 

814일은 일제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에 대한 생활안정지원 및 기념사업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정된 국가기념일이다.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는 2019년부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을 기념하는 캠페인 등으로 화성 시민에게 기림의 날의 의미를 알리고 있다.

 

2021년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비대면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82일까지 기림 공연에 함께할 시민 참가팀을 모집한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연대하는 마음을 담아 시 낭독, 연극, 노래, 연주 등 10분 내외의 자유 분야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서와 공연 내용을 담은 3분 내외 영상을 이메일(hssay@hswf.or.kr)로 제출하면 된다.

 

공연 촬영은 87일 모두누림센터 누림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사전 녹화된 공연 영상은 814일 기림의 날 당일에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홈페이지 등에 업로드된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및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