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동탄청소년문화의집, 작은 도서관 6곳과 업무협약 체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3/29 [13: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류명란 관장(사진 중앙)과 동탄5권역 작은 도서관 6곳 관장들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소속 동탄청소년문화의집이 동탄5권역(동탄1~3) 작은 도서관 6곳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작은도서관 6곳은 우림필유타운하우스, 글향기, 푸른꿈, 푸른책나라, 하늘빛, 한화꿈에그린 도서관이다.

 

25일 동탄청소년문화의집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류명란 관장과 작은 도서관 관장들이 함께했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의 청소년 동아리가 작은 도서관에서 저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비대면 재능기부 나눔 활동을 하는 등 기관 간의 교류가 협약체결까지 이어지게 된 것이다.

 

협약의 구체적인 내용은 아동·청소년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협력,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노력 등이다. 향후 2년간 상호 협력을 지속하기로 했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 류명란 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아동과 청소년들의 성장을 이끌어 지역사회 청소년 공동체의 건실한 발전을 도울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탄청소년문화의집은 동탄1동 동탄고등학교 뒤에 위치해있다. 지하 1층 지상 4층 건물에 당구장과 노래방, Y라운지, 청소년놀터 솜사탕, 강의실, 다목적 강당, 댄스연습실 등이 마련돼 있다.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