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그린알텍-남부노인복지관, 겨울맞이 봉사활동 펼쳐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1/23 [15: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그린알텍 임직원들이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점심식사를 배식하고 있다.

 

그린알텍(대표 이정시)과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22일 관내 지역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 250만 원의 전달식과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정시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8명이 남부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 300명에게 꽃비빔밥 등 알차게 구성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또한 배식봉사활동 이후에는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으로 오기 어려운 30명의 어르신에게는 도시락과 오색비빔밥, 사골곰탕, , 오렌지, 마스크 등 식료품 키트를 전달했다.

 

키트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기운이 없었는데 따뜻한 마음이 담긴 도시락과 식료품 키트를 전달받아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정시 그린알텍 대표는 화성시 어르신들께서 건강히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변덕스러운 날씨에 어르신들의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건강식을 챙겨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