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 소금꽃 봉사단 발대식 개최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재능과 전문성 살려 봉사 할 것”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8/11 [20: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 소금꽃 봉사단과 발대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 소금꽃 봉사단이 10일 남양읍 스카이방송센터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포함한 1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발대식을 개최한 소금꽃 봉사단은 화성시 관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과 어르신에게 도움을 줄 수 가장 가까운 이웃이며, 회원들의 재능과 전문성을 살린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봉사단 단장으로는 박종섭 초대 단장, 부단장은 5명으로 유지선, 이남근, 신동희, 견상수, 서동우이며, 감사에는 정하영 김준희 배훈이 선출됐다.

 

봉사단의 초대 단장을 맡은 박종섭 단장은 봉사단 발대식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우리는 관내 거주하는 소외계층과 어르신들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정명근 화성시장은 사람이 가진 가장 위대한 힘은 봉사다라며 화성 소금꽃 봉사단이 봉사를 통해 지역을 사랑하고 봉사를 전파하는 일에 일익을 감당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