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노동위, 업무보고 청취하며 상임위 활동 돌입
위원장에 김완규 국민의힘 의원 선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2/08/11 [18: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가 김완규 의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화성신문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는 10일 제362회 임시회 제1차 회의를 통해 제11대 전반기 첫 상임위원회 활동을 시작했다.

먼저 전반기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장으로는 김완규 의원(고양12, 국민의힘)이 선출됐다. 고은정 의원(고양10, 민주당), 이병길 의원(남양주7, 국민의힘)이 각각 양당을 대표하는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이어 소관부서인 경제실, 노동국 등 4개 실·국에 대한 2022년 업무보고를 청취하고, 경기도 경제 및 노동 정책 등에 대한 주요 현안과 운영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완규 위원장은 앞으로 2년간 집행부와는 견제와 균형을, 의회 내에서는 대화와 타협을 통해 모범적인 위원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상임위원회의 모든 활동은 부위원장들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원만히 운영하겠다는 발언으로 회의를 시작하며 화합의 기반을 다졌다.

경제노동위원회는 또 11, 2차 상임위원회를 개최해 소관 공공기관 10개소에 대한 업무보고를 실시하고, 2022년 제1차 추경예산안을 심의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