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 18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 18주년 축사]박서후 해피멘토협동조합 이사장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성장 꿈꿔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2/07/25 [09: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서후해피멘토협동조합 이사장  © 화성신문

지역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 이야기에는 고귀한 삶이 숨 쉬고 있습니다. 화성에는 그런 삶의 이야기 하나하나를 소중히 담아내고 해석하는 역할을 하는 신문이 있습니다. 이번에 창간 18주년이 된 화성신문이 바로 그런 역할을 합니다. 

 

생활 속의 뉴스, 살아있는 뉴스로 지역주민과 함께한 시간이 벌써 18년 되었습니다. 

 

창간 이래 정도를 걷는 바른 뉴스로 자리잡기까지 지역 주민과 함께 해주신 발행인 민병옥 대표이사 이하 집필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화성신문은 저희 해피멘토협동조합과 같이 지역 공동체 속에 바른 교육에 힘쓰는 협동조합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단지 사실만을 알리는 언론을 넘어서 지역을 살리고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저희 해피멘토협동조합도 화성신문과 더불어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교육과 이 시대 여성들이 자신들의 역할을 좀 더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통로 역할을 하면서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성 지역을 이끌어 가는 선도 언론으로 그리고 미래를 열어가는 언론으로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길 바라며,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