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 ‘2022년 부부의날 기념행사’ 성료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24 [18: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이 운영하는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가 주관한 부부의 날기념행사가 동탄호수공원 소재 레이크꼬모에서 성황리에 종료했다.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화성동탄경찰서와 레이크꼬모(우미건설)가 참여했다.

 

부부의 날은 부부 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화목한 가정을 일구자는 취지에 따라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가정의 달인 5월에 (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현재 화성시 거주 또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갈등 극복 및 좋은 관계 노하우 등이 담긴 각자의 사연을 공모해 최종 20커플을 선정한 후, 이들 부부의 캐리커처와 사연을 516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동탄호수공원 레이크꼬모 지하 1층에 전시했다.

 

521일에는 당일 행사로 부부라면?’을 주제로 하여 글짓기, 즉석 사진촬영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검은 머리가 파 뿌리가 되도록 사랑하자는 의미로 대파와 (부부)라면을 증정하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부부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하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뻤다라며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안효미 화성시여성비전센터장은 부부의 날을 맞아 그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앞으로도 가정이 행복한 화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성폭력·가정폭력통합상담소는 전국 최초로 전문상담원, 경찰관, 통합사례관리사가 함께 근무하며 성폭력·가정폭력 피해자를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전문 기관이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