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용선 前 대법원 행정관리실장, 화성서 경기도의원 출마
화성시 제4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동탄 주민 위한 牧民 될 것”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4/25 [10: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 국민의 힘 경기도의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한 이용선 전 대법원 행정관리실장.


  

이용선 전 대법원 행정처 행정관리실장이 22일 경기도 화성시선거관리위원회에 국민의 힘 화성시 제4선거구(동탄 4, 동탄 5, 동탄 6) 경기도의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이용선 예비후보(62)는 예비후보 등록 후 법원 공무원 9급을 시작으로 1급 관리관으로 퇴직할 때까지 지난 33년 간 줄 곳 법원행정 업무로 일했었다이제는 자유로운 영혼이 되어 저술 활동과 무료 법률상담을 할 생각이었으나 국가의 미래가 걱정돼 부득이 정치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출마 동기를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주민분들이 원하는 것이 내 가족이 원하는 것이고, 내 가족이 원하는 것이 곧 주민분들이 원하는 것이라며 진정으로 동탄 주민을 위한 목민(牧民) 도의원이 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최적지에 최고의 종합병원 유치, GTX, 트램,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공원조성, 동탄-인덕원선과 분당선 기한 내 완공, 주민참여예산 확대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 예비후보는 이러한 공약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책임 있는 여당의 지원이 절실하다면서 윤석렬 대통령은 이미 당선됐고, (이번 지방선거에서는) 이제 김은혜 경기도지사, 국민의 힘 화성시장을 반드시 당선시켜야 하며, 경기도의원은 저 이용선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충남 조치원읍(현 세종시) 출생인 이용선 예비후보는 조치원 교동초등학교·연기중학교·세종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한밭대학교 기계과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한 만학도다. 9급 법원서기보로 공직에 입문해 1급 법원관리관까지 승진한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사법행정 개선 및 근무환경 개선 및 노사협력상생발전을 통한 대국민 사법서비스 증진에 기여했다. 녹조근정훈장과 홍조근정훈장을 받았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