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비전센터, 2022년 학습 동아리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4/13 [09: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 여성비전센터가 422일 오후 6시가지 모두누림센터 내 여성비전센터 교육 수강생 및 수료생을 대상으로 2022년 학습 동아리를 모집한다.

 

여성비전센터 학습 동아리는 모두누림센터에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의 심화 학습이나 자원봉사 활동을 원하는 수강생과 수료생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홈패션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및 수료생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만들어 화성시의 취약 계층 및 노약자에게 보급했다. 이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학습 동아리 운영이 중단되었다가 2022년 여성비전센터 교육 2학기 개강일에 맞춰 모집을 시작한다.

 

모두누림센터 학습 동아리는 교육 분야별로 중복되지 않는 범위에 한해 총 5개 이내로 모집·운영할 예정이며, 학습 동아리로 선정되면 모두누림센터 내 강의실과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동아리 활동에 필요한 경우 재료나 사무용품 등 구입을 위한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이번에 모집할 2022년 학습 동아리는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정규교육 수강생 및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한 동아리가 대상이다. 활동 목적과 주제는 교육 내용의 심화 학습이나 재능 나눔 활동에 한한다.

 

동아리 신청 방법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모두누림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게시글에서 관련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가족사업팀 이메일(family@hsw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족사업팀 담당자(031-350-4337)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