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원욱 국회의원실, 치동천공원 공간디자인 용역 중간 점검
동탄2신도시 최고의 수변공원으로 발전시키는 데 뜻 모아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3/25 [09: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치동천공원 공간디자인 용역 중간 점검 회의가 열리고 있다.  © 화성신문


  

이원욱 국회의원실은 17일 동탄5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치동천공원 공간디자인 용역을 진행 중인 용역사 SOAP로부터 중간보고를 받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신미숙 화성시의원을 비롯 차성훈 동탄5동장, 동탄출장소 교통건설과, 화성시 공원관리2, 다원이음터 센터장, 치동천살리기운동본부, 치동천 상인회, 동탄5동 통장단협의회·새마을부녀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지역자율방재단의 주민대표들이 함께했다.

 

치동천공원 공간디자인 용역은 동탄2신도시 치동천공원 경관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14일부터 514까지 3개월간 진행되고 있으며, 공원의 정체성을 구축하고 공간구성 계획 및 디자인을 구상하여 시설물 실시설계를 하는 것을 과업으로 하고 있다. 5월 완료되는 용역결과를 바탕으로 6~7월에는 치동천 경관개선사업이 시행될 예정이다.

 

이번 중간보고회에서는 치동천공원 공간디자인 용역 추진사항, 기본계획 및 시범사업 등 용역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각계각층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수렴했으며, 주민과 함께 치동천공원을 동탄2신도시 최고의 수변공원으로 발전시키는 데 뜻을 모았다.

 

신미숙 시의원은 치동천공원을 아름답게 가꾸고 발전시켜나가는데 함께 노력해주시는 화성시 관계자와 각별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힘을 모아주시는 주민대표 분들에게 감사드린다치동천이 동탄2신도시를 대표하는 수변공원으로 거듭나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