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원욱 의원, 별정우체국 현안 논의 정책간담회 개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1/14 [10: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원욱 국회의원.  © 화성신문


  

이원욱 의원(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조정식, 우상호, 전혜숙, 윤영찬, 이용빈 의원, 우정사업본부 관계자 등은 13별정우체국 현안과 대안 모색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국회의원회관 제1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날 간담회는 별정우체국에 대한 현안 공유와 함께 관련 주체들로부터 건의 사항을 청취하면서 우체국의 공적 역할을 강화할 수 있는 정책안 마련 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안정상 더불어민주당 과방위 수석전문위원이 정책간담회의 좌장을 맡고, 별정우체국중앙회 배일진 회장이 별정우체국 현안 해결을 위한 정책 제언’, 법무법인 광장 홍승진 변호사가 별정우체국 제도의 이해와 합리적 운영’, 한국능률협회 박상우 컨설턴트가 우체국의 공적역할 강화 방안이라는 주제 발표와 함께 간담회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자유 토의가 및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이원욱 위원장은 오랫동안 농어촌 및 도서 지역의 우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헌신한 별정우체국이 환경 변화에 따라 합리적 운영방안이 요구되고 있어 오늘의 이 자리를 마련했다이번 정책간담회에서 별정우체국의 현재 상황을 자세히 살펴보며 앞으로 별정우체국의 발전 방향을 모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