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21년 우수교육프로그램 시상식 진행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2/23 [15: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우수교육 프로그램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172021년 우수교육 프로그램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 특화 경력단절 여성 취업지원 사업으로 디딤돌 동아리 사업에 참여 중인 5개 사업공동체, 56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우수교육 프로그램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였다.

 

5개의 수상작이 선정됐고, 단체부문 대상은 FTS동아리(윤정희, 권문옥, 정미숙, 조아람) ‘나도 할 수 있어! 드로너의 세계프로그램이 선정됐다.

 

개인부문 대상에는 정수미(온꿈동아리) 씨의 진로를 찾아 책속의 위인을 만나고 꿈을 디자인하자!’ 프로그램이 선정됐고, 최우수상에는 이진영(폴라리스동아리) 씨의 정서교육 프로그램 마음의 뜰이 선정됐다. 임정순(온꿈동아리) 씨의 진로 북 아트학교숲 탐험대교육과정은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동시 수상했다.

 

단체부문 수상자 권문옥 대표(FTS동아리)우수교육 프로그램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뜻 깊은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개인부문 수상자 임정순 씨는 최근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지원을 통해 초록교육 협동조합을 설립하고 우수교육 프로그램 공모전에도 선정되는 등 좋은 일이 연이은 생겼다지금의 행복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바른 교육으로 환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담당자는 “2022년도에도 프로그램 질 향상과 강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