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참여자치회, 2021 연말축제 성료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2/22 [18: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참여자치회에서 활동한 청소년들.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 지난 18일 참여자치회 청소년들의 연말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운영위원회·청소년자원봉사단·청소년동아리 등 참여자치회 소속 청소년들이 모여 한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으로 2021 청소년참여자치회별 활동 보고, 모범청소년표창, 청소년 공동 작품제작 두들링활동, 평가회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모두 참여해 큰 도화지에 주제어를 자유롭게 낙서하고 표현한 두들링 체험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의 화합을 주제로 작품을 제작했다.

 

모범청소년 표창을 받은 김지윤(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 학생은 청소년 참여활동으로 청소년수련관의 주인은 청소년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낀 한해였다면서 코로나19로 어려웠던 환경 속에서도 대면과 비대면을 활용해 새로운 방식으로 즐겁게 활동했고, 내년에는 더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청소년들의 자발적 참여 활동 증대와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 향상을 위한 청소년참여자치회를 운영하고 있다.

 

2022년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청소년자원봉사단·청소년동아리·청소년기자단·청소년홍보단 등 5개로 운영될 예정이다.

 

궁금한 사항은 화성시청소년수련관(031-267-8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