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최미애 직업상담사,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2/17 [10: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최미애 직업상담사(사진 중앙)가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안효미 센터장(오른쪽) 등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소속 화성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최미애 직업상담사가 152021년 여성회관 네트워크 활성화 유공자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경기도 여성분야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 여성발전에 기여한 사람을 선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은 최미애 직업상담사는 여성가족부 직업교육 훈련, 경기도 경력단절 여성 취업 지원 사업을 담당하며 기업체 및 관내 공공기관 협력을 통해 취업률 향상에 기여했다.

 

최미애 직업상담사는 코로나19로 사업 진행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그간 열심히 노력한 것에 대한 선물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여성사회참여 확대 및 복지 증진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안효미 센터장은 경력단절 여성의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일자리 창출과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율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