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자원봉사센터, ‘2021 기업사회공헌 평가회의 및 워크숍’ 개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2/16 [16: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2021 기업사회공헌 평가회의 및 워크숍’ 참가자들이 두 팔로 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의기투합을 다짐하고 있다.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효석)14‘2021 기업사회공헌 평가회의 및 워크숍을 센터 1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화성시사회공헌기업인협의회 소속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행사는 올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평가하고 내년도 새로운 방향 설정 차원에서 마련됐다.

 

윤효석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 사회공헌에 애써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는 한 기업 또는 한 개인, 한 기관이 해결할 수 없으며, 서로 협력하고 연대해야만 해결이 가능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기성 화성시사회공헌기업인협의회 회장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올해 사회공헌이 적지 않은 결실을 만들었다앞으로도 사회공헌에 참여할 자원을 더 많이 발굴해 지역사회 곳곳이 밝은 빛으로 가득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영 이주현 대표와 화성향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 이은지 이사가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감사장을 받았다.

 

이어 화성시자원봉사센터 박진수 센터장의 ‘2021년 기업사회공헌활동 공유 및 2022년 기업사회공헌활동 제안이 있었으며,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주현아 정책연구팀장의 ESG와 사회공헌을 주제로 한 기업사회공헌 교육이 진행됐다.

 

행사는 ‘2021년 기업사회공헌 만족도 및 욕구조사실시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