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수험생 위한 ‘수고했어, 널 위한 콘서트’ 개최
11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여성 듀오 제이레빗 출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1/24 [18: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이 지역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 화성 예술가()의 공연 Day 수고했어, 널 위한 콘서트27일 오후 3시 누림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화성 예술가()의 공연 Day’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화성시문화재단이 공동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다양한 주제의 공연을 기획하여 지역 주민들이 양질의 문화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화성 예술가()의 공연 Day’ 시리즈의 마지막인 이번 공연은 특별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지역 수험생과 가족, 많은 고민들을 안고 살아가는 청춘들을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세대와 공감하며 위로를 노래하는 여성 듀오 제이레빗이 요즘 너 말야’, ‘모두 이루어져라등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경기팝스앙상블과 배우 류시현이 함께 출연해 위로와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1899-3254)로 가능하며, 화성시문화재단 SNS(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