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 다알제작소와 업무협약 체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6/17 [10: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 장재현 센터장(오른쪽)과 다알제작소 임다빈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화성신문


 

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장재현)와 다알제작소(대표 임다빈)11일 화성시꿈드림 사무실에서 지역 내 청소년들이 4차 산업혁명에 어울리는 인재로 성장하는데 서로 협력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다알제작소는 영상 및 일러스트 콘텐츠와 굿즈 제작 업체로, 청소년 스스로가 자신의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방법을 배우고 그 과정에서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창의적인 콘텐츠 기획·제작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장재현 센터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하나의 콘텐츠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우면서 진취적이고 창의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성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상담 지원, 교육 지원, 직업 체험 및 취업 지원, 자립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에 거주하는 학교 밖 청소년(9~24)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