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개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6/14 [09: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이 국내 우수공연프로그램 초청 기획사업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2021년 두 번째 무대인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73일 오후 5시 반석아트홀에서 개최한다.

 

뮤지컬 식구를 찾아서는 지난 2011년 초연된 이후 10년간 꾸준히 공연되며 전국에서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이다.

 

2011년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창작뮤지컬상, 2012년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2020 창작산실 올해의 레퍼토리로 선정되며 작품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박복녀지화자두 할머니와 반려동물 삼총사 ’, ‘’, ‘가 밥과 정을 나누며 식구(食口)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식구를 찾아서는 서로를 이해하고 자신의 곁을 내어주며 진정한 가족이 되어가는 소박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바탕 웃고 즐기다 보면 어느새 가슴이 뭉클해지는 이야기는 일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은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우수공연프로그램을 매칭 지원하는 사업이다.

 

R석은 3만 원, S석운 2만 원이다. 예매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화성시문화재단 전화예매(1588-5234)로 가능하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이번 공연에 이어 극단 로얄씨어터의 연극 레미제라블1023일 반석아트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