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고품격 재즈 공연 ‘Summer Night's JAZZ’ 개최
국제적 뮤지션들로 구성된 션 펜트랜드 프로젝트, 정통 재즈 연주 선보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6/11 [09: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이 12일 토요일 오후 7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2021 ARTS STAGE : , 쉼 텐콕 콘서트(이하 텐콕 콘서트) - Summer Night's JAZZ’를 개최한다.

 

텐콕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을 통해 잠시나마 마음의 위안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국내 최초로 시행된 텐트 객석에서의 공연 관람은 다른 관객들과의 철저한 거리두기는 물론 가족단위 관객을 위한 아늑한 공간으로 거듭나며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ummer Night's JAZZ’는 국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모여 결성된 션 펜트랜드 프로젝트(Sean Pentland Project)가 들려주는 고품격 재즈 공연이다.

 

콘트라베이스 연주자이자 리더인 션 펜트랜드는 도미니칸 공화국, 리치필드, 알렉산드리아 등에서 제리 베곤지, 티나 메이 등과 공연하며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은 뮤지션이다. 현재 베이시스트, 작곡가, 편곡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보컬인 알렉시스 콜(Alexis Cole)은 뉴욕주립대학 재즈 보컬 교수로 보스턴 팝스, 뉴욕 필, 에이버리 피셔 홀, 케네디 센터 등에서 공연했으며, 뉴욕 재즈모빌과 몬트리올 재즈 페스티벌에서 우승하기도 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OST ‘Our Love Is Here To Stay’, 만화영화 피노키오주제가인 ‘When You Wish Upon A Star’, ‘티파니에서 아침에서 배우 오드리 햅번이 노래하는 장면으로 유명한 ‘Moon River’ 등 영화 속 명장면에 나오는 아름다운 명곡들과 함께 Chick Corea‘Windows', Thad Jones’Three And One‘ 등 재즈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정통 재즈 연주를 선보인다.

 

공연은 12일 오후 7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객석존 5000, 트존 1만 원이다.

 

6월의 두 번째 텐콕 콘서트로는 26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소리꾼 유태평양과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공연 예매 및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