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1 창간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 창간 17주년 축사] 윤효석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자원봉사 문화 확산의 선도적 역할 기대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5/31 [10: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윤효석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 화성신문

화성신문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는 화성신문의 역할이 더욱 중요한 시대입니다.

 

자원봉사는 시민의 권리와 책임에 기반한 활동으로 건강한 시민들이 좋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동력입니다. 

 

자원봉사활동이 도움제공 행위를 넘어서는 당연한 시민참여 행위로 확산 될 때 자원봉사는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 하는 영향력 있는 활동으로 국가발전의 새로운 동력이자 미래의 희망이 될 것입니다.

 

2021년은 우리시 나눔도시 선언과 더불어 생활 속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 시키는 원년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시민이 스스로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과 일상에서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는 자원봉사활동을 촉진하고, 자원봉사자가 존경받고 예우받는 문화가 확산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시민의 자원봉사활동 참여는 사회문제 해결과 경험적 가치를 공유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여, 공공복리 증진과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해 20만 자원봉사자의 숨결이 널리 퍼져 나아갈 수 있도록 화성신문의 선도적 역할을 고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