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소방서, 화재현장 유공자 3명 표창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5/06 [15: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인겸 화성소방서장과 화재현장 유공자 3명이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서장 김인겸)6일 업무 중 주택화재를 발견 초기 진화한 직원 2명과 빌라 화재 시 인명구조에 직접 뛰어든 의용소방대원 1명에게 화재현장 유공자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표창의 주인공은 소방특별점검단 소속 소방장 서명재, 소방사 박민호, 송산의용소방대 예찬수 대원이다.

 

소방장 서명재와 소방사 박민호 두 직원은 지난 421일 출장 업무 중 화성시 봉담읍 덕우리 인근에서 검은 연기가 솟는 것을 발견하고 곧바로 현장으로 향해 주택으로 번지려던 불을 소화기를 이용해 초기 진압하고 주택 거주자를 대피시켰다.

 

예찬수 송산의용소방대원은 지난달 26일 화성시 송산면 사강리 빌라 화재 시 건물에 고립된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듣고 건물로 진입해 2명을 구조한 공을 인정받았다.

 

김인겸 화성소방서장은 오늘 표창 받은 분들의 신속한 판단과 헌신적인 활동으로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을 수호하는 소방대원과 의용소방대원이 되어주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