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소방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5/06 [14: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윤성근 오산소방서장이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 화성신문

 

 

윤성근 오산소방서장은 어린이를 보호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 범국민적 관심 제고 및 어린이 보호 문화 확산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인증샷 및 교통안전 메시지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윤성근 서장은 집무실에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내용의 표어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윤성근 서장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공감과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이 캠페인에 오산시민과 오산소방서 직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연규홍 한신대 총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윤성근 서장은 다음 주자로 허남윤 오산대학교 총장, 김병배 농협오산시지부 지부장, 남현석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을 추천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