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 차세대경영자포럼, 장애 딛고 일어선 이동기 군에 후원금 전달
“이 군 긍정 마인드와 도전정신, 2세 경영자들에게 큰 귀감”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4/08 [22: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상공회의소 차세대경영자포럼 회원들이 이동기 군에게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 관내 기업인들의 2세들이 모인 차세대경영자포럼(회장 유영춘, ㈜청양샤시 대표)이 8일 장애를 딛고 일어선 ‘한 발 크로스핏 이동기 군’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장애 극복을 통해 희망 메시지를 써 나가고 있는 지역민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과 행복한 사회 구현을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서른 셋 나이인 이동기 군은 2018년 12월 다니던 회사로 돌아가기 위해 운전을 하던 중 졸음운전으로 차량이 전복되면서 왼쪽다리를 절단해야 했지만, 긍정적인 사고와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다시 한 발로 우뚝 선 청년이다.

 

크로스핏(Crossfit)은 짧은 시간에 여러 종류의 운동을 섞어서 고강도로 진행하는 운동 방식이다.

 

차세대경영자포럼은 이날 이동기 군에게 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 후원금과 지정기탁금 모금을 통해 1500만 원 상당의 달리기 전용 의족도 전달할 계획이다.

 

유영춘 차세대경영자포럼 회장은 “이동기 군의 긍정적 사고와 불굴의 도전정신에 박수를 보낸다”며 “이 군의 긍정 마인드와 도전정신은 우리 2세 경영자들에게도 큰 귀감이 된다”고 말했다.

 

이동기 군은 “귀한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열심히 달리는 연습을 해서 장애인들의 올림픽인 패럴림픽에 출전하고 싶다”고 소망을 말했다.

 

김중근 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