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인사·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끊임없이 이어지는 화성시 코로나19 후원 물결‘
마스크·살균수 제조기기 후원 이어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3/05 [14: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린바이오사이언스가 친환경 살균수 제조기기를 화성시에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코로나19로 전국이 비상인 가운데 화성시 관내 기업들의 지역돕기가 끊이지 않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5일 동탄 4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친환경 바이오 제품 제조·판매 기업인 서린바이오사이언스의 친환경 살균수 제조기기전달식이 열렸다.

 

이날 후원된 친환경 살균수 제조기기는 손소독제나 물품 및 기구 등의 소독에 사용되는 살균수를 제조할 수 있는 기기로 단 4L의 원료로 4,000L의 생산이 가능하다.

 

동탄 4동 행정복지센터는 해당 기기를 살균수를 필요로 하는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청사 내에 비치할 계획이다.

 

4일에는 삼성전자 사회공헌팀이 화성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2,500매의 마스크를, 삼성전자 소통협의회는 동탄출장소와 동탄권역 행정복지센터 8개소에 총 5,200매의 마스크를 후원했다.

 

후원된 마스크는 5일부터 재난취약계층과 민원 응대 공무원을 대상으로 우선 배부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화성시 관내 기업들은 각종 복지관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시설에 대한 기부행렬이 계속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