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호수공원 루나분수, 두바이보다 멋지게!
멀티미디어 콘텐츠 개발 용역 계약 체결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2/24 [13: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루나 분수쇼.

 

 

화성시 공원녹지사업소가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동탄호수공원 루나분수의 멀티미디어 콘텐츠 개발에 나섰다.

 

시는 멀티미디어 콘텐츠 개발 업체 선정을 위해 평가를 실시한 후 메인쇼 1작품, 음악분수 5곡 개발을 위한 용역을 23일 체결했다.

 

동탄호수공원 루나분수 멀티미디어 콘텐츠 개발 용역은 민선8기 공약사항으로, 착수일로부터 8개월간 진행된다. 4억원의 예산이 투입된다.

 

동탄호수공원 루나분수가 동탄호수를 가로지르는 200m의 분수를 바탕으로 레이져, 조명, 빔프로젝트를 이용해 단순한 음악분수를 넘어 시민들에게 다양한 분수 멀티미디어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프로그램과의 스토리 연계, 동탄호수공원에 어울리는 컨셉과 최적 디자인 도출을 기본으로 메인쇼(12분이상)는 신규 스토리와 자작곡을 기반으로 제작된다. 음악분수(4분 이상)는 음향을 기준으로 조명, 분수가 통합된 쇼를 연출하게 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곡으로 선곡될 예정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미국 라스베이거스, 두바이 분수쇼 보다 더 멋진 다양한 콘텐츠 확보, 개발을 통해 주야간 다양한 공연이 가능한 도심형 문화콘텐츠로 만들어, 많은 관람객들이 동탄호수공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