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복지재단-㈜효벤트, 독거노인 맞춤형 후원에 앞장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1/31 [15: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 왼쪽부터 진석범 대표이사와 장석영 대표가 관내 독거노인을 위한 물품지원 기탁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진석범)효벤트(대표 장석영)은 관내 독거노인을 위한 물품지원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지원 물품은 효벤트에서 관내 독거노인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으며, 자리에는 진석범 대표이사, 장석영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후원물품은 화성시 28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사전에 파악된 필요 물품(전기보온밥솥 75)을 전달했다.

 

장석영 효벤트 대표는 어르신들을 보면 부모님이 떠올라 조금이나마 더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 샘솟는다전해진 물품이 독거 어르신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진석범 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는 마음을 넘어 나눔 실천에 동참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면서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포용적 복지도시 구현을 위해 수요자 중심의 배분과 위기 가구 지원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효벤트 동탄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의 창업과 운영을 컨설팅하는 기업으로, 장석영 대표는 동탄재활요양원 등을 운영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