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부노인복지관-웰라이프백세인사회적협동조합, MOU체결
지역사회 네트워크 확대 통한 효율적 복지사업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1/31 [15: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 왼쪽부터 이순 이사장과 김영진 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과 웰라이프백세인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이순)30일 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네트워크 확대를 통한 효율적인 복지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지역주민의 존엄한 삶의 가치 정립을 위한 웰다잉/웰라이프 문화조성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및 지원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자원 연계 협력 등 웰다잉과 웰라이프 문화 확산 등을 통해 어르신들의 자아실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적 관계를 이어가기로 약속했다.

 

이순 웰라이프백세인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지역사회 노년층이 올바른 웰다잉/웰라이프 문화를 인식해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과 함께 동행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김영진 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지역사회의 선진 문화 형성에 복지관이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20228월 창립한 웰라이프백세인사회적협동조합은 백세시대를 맞아 모든 세대의 삶의 질을 높이고, 누구나 아름답고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