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병점中, 합동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2/06 [17: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학부모와 학생자치회가 학생들의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밴드를 나눠주고 있다.  © 화성신문

 

병점중학교(교장 홍인숙)1129일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교육공동체, 학부모폴리스연합단, 경찰, 지역사회가 연계한 합동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생활 속 사소한 장난이 폭력으로 이어지는 상황을 예방하며 욕설과 같은 폭력적인 언어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기획했다.

 

합동 캠페인을 위해 학교 정문과 후문에서 학부모와 학생자치회는 배려하는 마음속에 깊어가는 친구 사이라는 문구가 담긴 밴드와 젤리를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행복한 학교만들기에 앞장섰다.

 

캠페인에 참여한 학부모회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 폭력의 심각성과 중요성을 생각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앞으로도 즐거운 학교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꾸준히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홍인숙 병점중학교 교장은 학교폭력예방을 위해서는 가정, 학교,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면서 연중 지속적인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활동을 통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습관을 형성시켜 즐겁고 안전한 학교로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