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동이음터-동탄7동주민자치회, MOU 체결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1/22 [19: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진 왼쪽부터 이민석 센터장과 천낙득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동탄목동이음터와 동탄7동 주민자치회는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21일 이음터센터에서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이민석 동탄목동이음터 센터장, 천낙득 동탄7동 주민자치회 회장 및 실무 관계자들이 참석해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며, 주민의 평생학습 지원에 관한 교육 사업으로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 지역 주민의 마을 공동체 활동 참여 확대 마을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을 확대하고자 체결했다.

 

두 기관은 지역사회의 더 나은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협력하고 실천할 예정이다.

 

김태호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동탄7동 주민자치회와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마을과 학교와 주민의 마을 교육공동체 의식 확대와 교육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낙득 동탄7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앞으로도 동탄7동 주민들의 다양한 경험과 배움의 환경조성 확대를 위해 두 기관이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방향으로 교류하겠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