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내일(MY JOB)을 잡는 취업특강’ 수강생 모집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1/22 [17: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취업특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역경쟁력 강화를 위해 내일(MY JOB)을 잡는 취업특강의 수강생을 21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상은 구직스킬up, 행복 인생의 비밀, 경력단절 공학박사의 꿈과 도전, 조직에서 인정받는 당당한 여성이 되기 위한 ABCDE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교육기간은 125~14일까지 오전9~오후1시까지 진행되며, 8회 교육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화성시 미취업여성이면 누구가 가능하며, 회차별 15명 총120명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홍보지 QR코드 또는 카카오톡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채널을 추가 후 취업특강링크에 접속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강의는 송승훈 심리학자(삼성 그룹 사내 상담센터), 이대양 작가(유퀴즈 출연·네이버 웹툰 닥터 앤 닥터 육아일기’), 황인태 회장(후지제록스·형지그룹 대표), 문황영 교수(2000시간 이상 공기업·대기업 코칭) 등 스트레스 관리, 경력단절 극복과 성공기, 생애설계, 구직기술 향상를 주제로 진행한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