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양초, 동양교육활동 돌아보는 대토론회 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1/18 [09: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양초 교육공동체 60여명이 2022 동양교육활동에 대한 결과를 공유하고 있다.

 

동양초등학교(교장 김진숙)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교육공동체 60여 명을 대상으로 ‘2학기 교육공동체 대토론회16ZOOM을 통해 개최했다.

 

이번 대토론회는 ‘2022 동양교육활동 되돌아보기를 주제로 P(Plus: 잘된 점), M(Minus: 아쉬운 점) I(Interesting: 흥미로운 점) 토론을 진행해 다가올 2023년 동양미래교육 방향을 찾기위해 진행했다.

 

특히 대토론회에서는 체육학습 진로체험학습 해오름축제 해오름알뜰바자회 과학발명축제의 5대 영역에 대한 교육활동 결과보고 등 그동안 활도했던 교육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교육공동체는 2023년 교육활동 운영을 위해 다양한 제안과 발전방안을 위한 토론을 실시했다.

 

김진숙 동양초등학교 교장은 학생 개개인이 자신의 빛깔을 찾고 발산하며 행복한 성장을 이루는 동양교육을 실천하고자 한다면서 교육공동체가 모두 함께 참여한 이번 대토론회를 통해 학생들이 올바른 인성을 갖추고 스스로 자신의 삶을 디자인하며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