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연이음터 개관 1주년 맞아 ‘서연해요!’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9/27 [16: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연이음터가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 체험과 이벤트 행사를 10월4일~8일까지 진행한다.  ©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서연이음터센터는 104~8일까지 개관 1주년 맞이 ()()해요!’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개관 1주년 맞이 행사로 마을주민들과 다양한 행사를 통해 체험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마을동아리와 연계한 미싱·북아트·레진뜨개·업사이클링 공예체험 게임 와인시음 버스킹과 서연이음터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스탬프 투어 선착순 책카드 및 실험키트 증정 우드원드 선착순 목공DIY키트 증정 포토박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기념행사를 위한 재능 나눔 교육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26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체험부스와 이벤트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김태호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서연이음터 개관 1주년을 맞아, 가족, 이웃, 친구가 함께 서로 연결될 수 있는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오랜만에 이웃과 소통하며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