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미숙 도의원 후보, “GTX-A 선개통 이뤄내겠다”
‘일 욕심 많은 공부하는 현역의원’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5/20 [14: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미숙 도의원 후보가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와 함께 출정식을 개최했다.  © 화성신문

 

신미숙(동탄4·5·6) 더불어민주당 소속 경기도의원 후보는 19일 센트럴파크에서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와 함께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포함한 도의원·시의원 후보들도 함께 했다.

 

신미숙 경기도의원 후보는 트림 조기 착공, GTX-A 동탄-수서 선개통, 기흥IC 연내 개통, 국공립어린이집 확충, 화성시립미술관 건립, 청소년문화의집 건립 등 시민을 위한 실질적 공약을 발표했다.

 

신 후보는 그동안 현역의원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100만 도시 화성이 지속가능발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례안, 화성시 문화도시 조성 및 지원 조례안, 화성시 어린이통학버스 운영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화성시 시민을 위해 뛰어왔다.

 

특히 화성시 노동자의 권리와 인권, 휴식 보장을 위한 화성시 노동기본 조례안과 화성시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화성시 공공급식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라는 실질적인 조례안을 제정했다.

 

신미숙 경기도의원 후보는 지난 4년간 시의원으로서 살기 좋은 동탄을 만들기 위해 땀나도록 뛰었다면서 이제는 사통팔달 화성, 경기도의 강남인 동탄을 만들기 위해 경기도의회에서 신명나게 일하겠다라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