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명근 후보, ‘GTX-A 조기 개통’ 강력 추진 의지 밝혀
“화성시민의 빼앗길 1시간 돌려드리겠다”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5/17 [19: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GTX-A 조기 개통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화성신문

 

정명근 더불어민주당 소속 화성시장 후보는 17GTX-A 노선 조기 개통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정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GTX 공약 파기 및 내용 후퇴를 규탄한다면서 “GTX 개통을 학수고대하는 화성시민의 염원과 의지를 담아 분골의 의지로 GTX-A노선 조기 개통을 반드시 성공시키겠다라고 강조했다.

 

정명근 후보는 국토교통부의 원안대로 동탄역-삼성역 구간 202312월 준공’, ‘20246GTX-A 개통을 반드시 이루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이어 나아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경기도 기초단체장 후보 등 지방선거에 출마한 후보들과 함께 원팀을 이뤄 긴밀한 정책 공조를 꾀해 화성시민의 숙원 사업인 GTX-A 조기 개통을 관철시키겠다라고 말했다.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는 부임 즉시 화성 시정의 최우선 목표를 화성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두고 시정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GTX-A 조기 개통을 통해 서울로 출퇴근하는 화성시민에게 빼앗긴 1시간을 돌려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