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종권 화성시의원 예비후보, 지역 어르신 위한 봉사활동 솔선수범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5/11 [10: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종권 예비후보가 지역 어르신을 위한 배식 봉사활동을 펼치며, 노인정책에 대해 의견을 듣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 화성신문

 

이종권 더불어민주당 소속 화성시의원 가선거구(향남·양감·정남·팔탄·봉담10개리) 예비후보는 9일 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영진)과 하모니연합봉사단(연합회장 배행순)주관으로 실시한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 예비후보는 자원봉사자와 함께 복지관을 찾은 200여 명의 어르신에게 점심을 배식 후 노인복지 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받는 소통의 장을 열었다.

 

이종권 예비후보는 지역 어르신들과 소통을 통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더욱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시민들게 다가가는 책임 있는 일꾼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종권 화성시의원 예비후보는 2006년 화성시 초대 봉사왕으로 선정됐으며, 7대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역임,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가선거구 1-나로 공천을 확정받았다.

 

한편 하모니연합봉사단은 화성시 40개 이상의 자원봉사 단체들의 연합이며, 독거노인·장애인·저소득층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화성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