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영양쑥쑥! 위생뽀득!’ 활동지 배포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1/13 [11: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어린이들이 올바른 식생활 교육을 위해 가정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가정활동지를 배포했다.  © 화성신문

 

수원대학교(총장 박철수)가 수탁운영하고 있는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관내 어린이 급식소 부모를 대상으로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가정활동지 영양쑥쑥! 위생뽀득!’10일부터 배포했다고 전했다.

 

이번 사업은 센터에서 제작한 위생·영양 주제의 어린이 활동지를 어린이급식소뿐만 아니라 가정에 제공해 가정 내에서 식생활 교육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센터 교육 홈페이지에는 가정 활동지 활용법 영상도 제공됐다.

 

관내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가정 활동지 선청 방법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교육홈페이지(www.hwaseongkids.co.kr)서 부모 회원으로 가입 후 가정 활동지 신청 카테고리에서 최대 3부까지 신청할 수 있다.

 

현재 신청 가능한 활동지는 나는 튼튼한 어린이가 될 거야’, ‘코리요와 떠나는 튼튼나라 대탐험’, ‘푸드브릿지 키트’, ‘뽀득뽀득 손 씻기4가지가 있으며, 2달에 1종류씩 새로운 활동지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교육 홈페이지에서는 센터에서 진행하는 체험관 교육, 집합 교육 등 교육 정보와 어린이 급식 관련 위생·영양 질의응답 통신문, 교육 영상, 제철 식재료 활용 레시피 등 다양한 교육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