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홍성 시의원, 제3회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8대 전반기 화성시의장으로 기초의회 발전 앞장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12/01 [11: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홍성 화성시의원이 경기언론인협회가 주관한 의정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김홍성 화성시의원(민주당, 다선거구)29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3()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상은 경기도내 언론인으로 구성된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주관했다. 김홍성 의원은 화성시민의 권익 증진, 지역사회 발전, 언론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홍성 의원은 화성시의회 최초 3선 시의원으로 의회운영위원장, 도시건설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이번 제8대 화성시의회 전반기에는 의장을 지내며 기초의회 발전에 앞장섰다.

특히 농업인 출신인 김의원은 화성시 농민기본소득 조례’, ‘화성시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 조레등을 제정해 농입인의 권익 향상과 농업 발전을 위해 힘썼다. 또 사회 각계각층의 여론을 대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김홍성 의원은 지역 토박이 정치인으로서 주민들의 대소사에 함께하기 위해 부지런히 의정활동을 펼쳐왔는데, 예상치 못한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앞으로 주민 여러분께서 저 김홍성을 더욱 많이 활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