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부케어‧온맘터치, 경영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
 
김동필 시민기자 기사입력 :  2021/03/26 [08: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진락천 동부케어 대표이사(좌측 세 번재)와 새롭게 위촉된 경영자움위원 등이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화성신문

 

화성시 사회적기업 동부케어와 온맘터치협동조합은 25일 동부케어 회의실에서 경영자문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은 SK케미칼 대표이사 사장과 SK미소금융재단 이사장을 지낸 이문석 위원. 일본 베넷세 한국 법인 전 대표와 한국 EAP협회 고문을 지낸 정상곤 위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전 안양지사장과 희망사회연구원 이사인 정범길 위원 등 3명이다.

 

위원들은 앞으로 동부케어와 온맘터치협동조합에 고령친화산업 및 시니어케어 분야에 대한 경영자문을 통해 두 기업이 관련 분야에서 고도화, 전문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문석 위원은 노인장기요양 분야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인 동부케어가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면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면서 특히 국내 최초로 노인장기요양 분야에서 협동조합 방식의 경기도형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하고 있는 온맘터치협동조합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김동필 시민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