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생활문화센터, 2021년 생활문화교육 강사풀(Pool) 모집
3월 5일까지 모집, 미술·사진·영상·공예·요리 등 생활문화 분야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2/24 [11: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생활문화센터가 다양한 생활문화 분야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교육을 담당할 강사풀(Pool)을 모집한다.

 

이번 강사풀(Pool)모집은 처음 시도된 지난해에 비해 크게 확대된 생활문화교육 강의 운영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고자 기획됐다.

 

모집 방식은 공개모집 형태다. 자격 기준은 생활문화동호회 활동인, 관련 분야 전문 강사, 공방 운영자, 기타 생활문화교육에서의 전문성 또는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람이다.

 

35일 서류 접수 마감 이후 적격심사를 통과한 인원에 한해 16일부터 17일까지 면접 심사를 진행한다.

 

면접심사를 통해 일정 점수를 충족하면 강사풀(Pool) 등록이 가능하며, 적격 여부와 강의 특성, 교육 환경(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수요) 등을 고려해 강좌를 배정 받아 2021년도 생활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개설 예정 강좌 수 이상의 강사가 등록될 경우 또는 감염병 확산으로 오프라인 강좌의 개설이 연중 불가할 경우 등 부득이한 경우 강좌를 배정 받지 못할 수 있다.

 

강사풀(Pool) 모집 시에는 관내 우수강사 발굴 및 지역 생활문화 네트워크 구축을 중점사항으로 두어, 일부 강좌에 현장교육과 주말 및 야간강좌 등 다양한 방식을 도입한다.

 

지난해 강사풀(Pool) 등록 인원의 경우 이번 강사풀 모집 시 면접 심사 면제 혜택이 부여된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