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중소기업 지원위한 온라인 설명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2/18 [09: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21 중소기업 지원사업 책자 표지.

 

화성시가 18일 관내 중소기업에 종합적인 기업지원 정보를 제공하는 ‘2021 중소기업 지원시책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화성시 유튜브 채널(화성온TV)를 통해 공개되는 ‘2021 중소기업 지원시책 온라인 설명회는 화성시를 포함한 도 내 4개 시가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 동영상은 화성상공회의소,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경기신용보증재단 등 5개 기관이 제작에 참여했다.

 

1시간 여 분량의 이번 지원시책 동영상에는 서철모 화성시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각 기관별 발표자의 사업 설명으로 진행되며, 정책 수요자인 기업인들이 특히 관심 있어 할 신규 및 중요 사업들 위주로 사업별 핵심 특징을 설명하고 있다.

 

화성시는 이번 설명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업설명 동영상 뿐 만 아니라 ‘2021 화성시 중소기업 지원사업책자 파일(PDF) 등도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도록 해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높였다. 시는 동영상에 담지 못한 사업 및 개별사업 세부 내용은 해당 책자 파일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시책설명회와 관련한 문의는 기업지원과 기업정책팀(031-5189-1752)으로 하면 되고 각 사업별 문의 사항은 동영상 및 책자에 안내된 담당자에게 하면 된다.

 

김석태 기업지원과장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기업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온라인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화성시가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지속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