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 2021년 진로강사 및 강연팀 모집
진로 강사 80여 명과 강연팀 10팀 모집, 2월 1일부터 5일까지 접수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1/21 [09: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문화·예술 및 인문 분야 공연 및 진로 강연 프로그램인 ‘진로상상쇼’ 강연 모습.  ©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가 올해 자유학년제지원사업을 함께할 진로강사 및 강연팀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학생들의 진로 흥미와 적성을 탐색하는 흥미잡다’, ·현직 전문 직업인과의 만남을 통한 진로 강좌 직업잡고’, 기업가 정신을 기반으로 창업·창직을 체험하는 창창한 진로교육등 세 개다. 이 세 개 분야 진로강사 선발 인원은 80여 명이다.

 

그리고 문화·예술 및 인문 분야 공연 및 진로 강연 프로그램인 진로상상쇼사업에는 강연팀 10팀 가량을 모집할 예정이다.

 

화성시 자유학년제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은 21일부터 5일까지 신청 서류를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화성시평생학습관 내)로 우편 또는 각 사업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소정의 절차를 걸쳐 최종 선발된 인원은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 진로 강사로 위촉돼 활동하게 된다. 제출 서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또는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꿈이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학생과 학교, 지역과 주민이 함께 행복한 화성형 진로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역량 있는 강사와 강연팀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01월 개소한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는 보편적 교육 확대와 자유학년제 지원을 위해 화성시 관내 중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질 높은 진로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고유한 진로영역 개척과 자발적인 진로활동을 돕고 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