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1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년 신년사] 이성호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장
최첨단 의료기술·진료환경 구축 앞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1/01/05 [13: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낸 경자년이 가고,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라는 생소한 감염병의 등장으로 온 국민이 고통을 받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당연시 되었던 일상마저 누릴 수 없게 됐습니다.

 

한림대동탄성심병원은 2015년 메르스 사태를 교훈 삼아 이번 코로나19 유행에 선제적으로 대응했습니다. 선별진료소를 운영하여 지역감염병 확산의 예방에 앞장섰으며, 국민안심병원을 운영하여 화성시민들이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감염 위기 속에서도 수많은 응급환자를 치료하고 장기이식 수술을 안전하게 진행했습니다.

 

코로나 위기로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을 통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은 이제 선택이 아닌 생존을 위한 필수사항이 됐습니다. 한림대동탄성심병원은 2020년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국내 최초 안면인식 병동출입시스템 도입과 모바일 출입증 도입 등 국내 최고의 스마트병원을 향한 노력을 계속해 왔습니다. 2021년 새해에도 저희 병원은 화성시를 대표하는 대학병원으로서 지역 주민들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첨단 의료기술과 진료환경을 구축하는 데 힘쓰겠습니다.

 

2021년에는 반드시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대한민국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며, 한림대동탄성심병원은 긴장을 늦추지 않고 의료진 모두가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