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립도서관 팟캐스트 ‘북새통’, 작가와의 만남 진행
연말 특집 방송,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 마련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24 [17: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북새통 방송 현장의 모습.


  

화성시립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팟캐스트 북새통 : 책으로 새롭게 소통하다’(이하 북새통)가 연말을 맞아 작가와의 만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12월부터 2편의 작가 초청 특별 팟캐스트를 편성한다. 초청 작가는 땡스 갓, 잇츠 프라이데이(2020)’, ‘나는 절대 저렇게 추하게 늙지 말아야지(2020)’ 등을 펴낸 심너울 소설가, ‘심장에 가까운 말(2015)’, ‘한 사람의 닫힌 문(2019)’등을 펴낸 박소란 시인이다.

 

이들은 화성시립도서관 사서와 화성시민으로 구성된 북새통패널과 함께 작품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예정이다. 청취자도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참여 코너를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다.

 

해당 특집 방송은 유튜브 화성시립도서관채널에서 작가 심너울편은 25() 오후 3시에, 시인 박소란편은 1210() 오후 3시에 라이브로 방송된다. 이후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팟빵 화성시립도서관 북새통채널을 통해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북새통은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지속되는 현 상황에서, 도서에 대한 정서적 거리를 좁히고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재료 삼아 더 효과적으로 시민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방송 프로그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hscitylib.or.kr)를 참고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