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반월초, 아빠 위한 성교육으로 자녀와 공감대 UP
구성애 강사 초청, 어렵던 성교육 한발짝 다가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20 [09: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반월초 아빠들이 구성애 강사로부터 자녀들의 성교육과 관련된 사항들을 듣고 있다.

     

 

반월초등학교(교장 김연숙)14일 학교 대강당에서 학부모회 주최로 100여 명이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아빠들만을 위한 자녀 성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아동 학대와 아동 성폭력이 늘고 있는 상황에서 자녀의 소중하고 아름다운 성에 대해 바로 알고 성인지 감수성을 키워가기 위해 반월초학부모회가 기획하고 주최했다.

 

교육은 푸른 아우성 대표이자 성교육전문가인 구성애 강사를 초청해 자녀의 성장단계별로 아빠들이 알아야 할 특별한 비밀을 재미와 웃음으로 풀어냈다.

 

교육에 참석한 아빠들은 미처 알지 못했던 자녀들의 성 심리와 이해할 수 없었던 자녀들 반응의 원인을 강의를 통해 알게 됐다.

 

교육에 참여한 한 학부모들은 자녀들과 공감대를 높일 수 있을 거 같아 뿌듯하다”, “아빠에게는 그저 다가가기 어렵고 난감했던 자녀 성교육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게 자신감을 주신 학부모회, 학교 측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현진 반월초학부모회장은 기대 이상으로 아빠들 참여도와 반응이 좋아 기쁘다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한 학교교육 활동에 더 열심히 힘을 보태고 싶다고 밝혔다.

 

김연숙 반월초 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빠들이 자녀를 이해하고, 가족의 행복 충전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마을과 연계한 교육활동이 꾸준히 지속되고 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여건을 지원하고 지역과 협력을 이어가겠다는 다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